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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사무용품 전문 문구점을 방문하여 제작용도 및 수량 등 세부사항에
관한 설명 후 주문 담당자와 의논하여 제작 사양 및 납기, 단가 등을 결정.
   
(B) 발주처에서 결정된 제작 사양을 전화, 팩스, 인터넷 등을 통하여
거래중인 사무용품 전문 문구점에 전송.
   
(C) 작업 공정의 난이도가 높거나 대량 주문의 경우 RISK를 줄이기 위해
BIGPROS 본사로 직접 방문하여 상담
 

 
(A) 전화를 이용한 구두 설명
(제작 사양이 아주 간단하거나 재주문의 경우)
   
(B) FAX를 통한 사양서 전송
(부가 작업이나 인쇄의 크기, 위치 등에 대한 내용을 정확하게 전달 할 수 있음)
   
(C) E-Mail 전송 (표지의 색상 및 발주처의 로고나 인쇄 디자인, 인쇄 색상 등에 대한 정보를 정확히 전달할 수 있음)
   
(D) Webhard를 이용한 인터넷 전송 (옵셋 인쇄시 주로 사용함)
   
(E) 우편으로 Sample 발송 (기존 제작품의 경우 주로 사용함)
   

 
  사양서 확인 후 작업 공정상 문제가 있거나 인쇄의 위치
크기 등을 교정 할 필요가 있을 경우 제안을 할수 있으며
그에 따른 수정 및 절충을 통하여 최종 사양 결정.
  최종 사양 내용을 확인 후 납기 및 단가 결정
(부득이한 경우 Sample 작업 후 발주)